최신 뉴스

제 702호 의성신문 창간 31주년 축하합니다

의성신문 2021. 3. 26. 10:30

행복 의성교육의 동반자가 되어주길~”

경상북도의성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정희

 

  의성신문의 창간 3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중립적이고 객관적인 시선으로 올바른 언론 문화를 형성해 나가고 계신 의성신문 권혁만 대표이사 및 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의성신문은 지방자치 시대의 도래에 맞춰 언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였고 어떠한 위기 속에서도 독자와의 약속을 성실하게 지켜왔습니다.

  이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이라는 어려움에도 의성신문은 변함없이 군민의 삶을 담은 생생한 소식을 제공하여 의성 지역의 여러 기관과 다양한 주체들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연대의 장을 마련해주고 있습니다.

  교육 또한 언론과 함께 지역의 여러 기관 및 다양한 주체들과 연대하여 현재 상황을 이겨내기 위한 노력을 하는 동시에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미래 사회로 진입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의성교육지원청은 학교 교육 전반에 걸쳐 많은 변화와 다양한 요구가 있는 사회적 흐름에 부응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의성군과 함께 의성미래교육지구를 지정하여 의성 지역과 국가 발전을 위한 인재 육성의 산실로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2021년에는 의성의 교육 백년지대계를 위한 마중물사업인 의성미래교육지구사업이 의성 구석구석 스며들어 학교-마을-지역의 연계가 더 견고해지고 의성 학생들이 미래 우리 지역의 주체가 되는 인재로 성장해 나가는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삶과 배움이 하나 되는 행복 의성교육 가는 길에 의성신문이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시기를 소망합니다.

다시 한 번 의성신문 창간 31주년을 축하드리며, 의성군민의 사랑과 신뢰를 기반으로 군민과 동행하는 의성신문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