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677호 코로나19 확산방지 위한 사랑의 손길

의성신문 2020. 3. 13. 10:39

 




 김외순 안계명예면장 5백만원, 안계청년회의소 2백만원

  김외순 안계명예면장과 안계청년회의소(회장 정태기)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계면 주민들을 위해 각각 500만원과 200만원 상당의 마스크를 구입하여 안계면에 전달했다.

  김외순 안계명예면장은 안계는 나고 자란 고향이기에 저에게는 특별한 곳이다. 타향에서 전해 듣는 의성의 소식이 더욱 안타깝고 가슴 아프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내 고향 안계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정태기 안계청년회의소 회장도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맞서고 있는 지역주민들이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위기를 조기에 종식시키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외순 안계명예면장은 경기도 수원에서 가보정(갈비전문점)을 경영하고 있는 사업가로 ‘2018년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평소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에도 어려움에 처한 고향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도움을 주었다.

  안계청년회의소 역시 평소 지역사회의 발전과 봉사 그리고 나눔을 실천하며 면민들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하고 있으며, 이번 특별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었다.

  안종천 안계면장은 물량부족과 이동의 제약으로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이 많았던 어르신들과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기꺼이 도움을 주신 김외순 안계명예면장과 안계청년회의소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