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617호- 의성군의회(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및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의성신문 2017. 10. 16. 11:42


의성군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의성군의회(의장 최유철)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모두가 행복한 추석 보내기 조성을 위해 지난 9월 25일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위문 방문했다. 의성시온요양원을 비롯해 아동, 노인 등 사회복지시설 9개소에 쌀, 라면, 세제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이용자 및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최유철 의장은 “비록 작은 위문품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시설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소외되지 않고, 추석 연휴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관계자 분들의 각별한 관심과 배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의성군의회(의장 최유철)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장선다.


최유철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장날에 맞춰 9월 26일 ~ 27일 의성, 안계, 금성 시장에서 지역 농ㆍ특산물 및 추석 차례 용품 등을 구입했다. 최 의장 일행은 전통시장 내 상인들을 격려하고 추석인사와 함께 애로사항을 청취하기도 했다.


최유철 의장은 시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질 좋은 농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면서 덤으로 인정까지 담아주는 전통시장을 앞으로도 자주 애용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