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669호 재구미의성향우회 ‘제3회 한마음 가족체육대회’ 성료

의성신문 2019. 11. 7. 09:59


임희태 회장 의성 향우회 회원님들이 자랑스럽다





  재구미의성향우회(회장 임희태) 3회 한마음 가족체육대회가 지난 1027일 구미대학교 운동장에서 김주수 군수, 장세용 구미시장, 장석춘, 김현권 국회의원, 이백효 구미교육장, 김동준 부의장, 이재한 읍장을 비롯한 읍면장과 향우 회원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1부 개회식과 2부 어울림마당으로 진행되었는데 개회식에서 임희태 재구미의성향우회장은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앞으로도 향우인들 모두가 노력하여 재구미 의성향우회가 더욱 발전하고 영원히 빛날 수 있도록 함께 가꾸어 나가자.”고 강조하며 고향이 의성이라는 것이 자랑스럽고 또, 구미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향우님들이 무척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임 회장은 오늘은 모든 시름 다 잊으시고 선후배님들과 즐겁고, 신나게 그리고 행복하게 맘껏 뛰고 노시는 보람된 날이 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의성은 구미와는 지근거리에서 협력과 경쟁을 통해 공생하는 운명공동체이며 의성향우회 회원들은 구미지역에 새롭게 터를 잡고 구미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로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데 누구보다 앞장 서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주수 군수는 통합신공항 유치를 통해 의성의 새 역사가 이루어지도록 함께 작은 힘이라도 보태어주시기 바라며 여러분들께서 어디에 계시든 의성인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새롭게 변모해가는 고향 의성을 지켜봐 주시고 격려와 성원을 보내 달라.”고 당부했다. , 김 군수는 오늘 행사가 선ㆍ후배간, 동기간 그동안 못 다한 정을 다함께 나누어 시종 화기애애한 가운데 정과 웃음이 넘치는 화합의 잔치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부 어울림마당은 동부팀(단촌, 사곡, 옥산, 의성, 점곡), 서부팀(구천, 단밀, 단북, 비안), 남부팀(가음, 금성, 봉양, 춘산), 북부팀(다인, 신평, 안계, 안사, 안평)으로 팀을 나누어 단체줄넘기, 피구, OX퀴즈, 풍선 터트리기, 지네발릴레이, 단체줄달리기 등을 진행했다.


  또, 마지막으로 읍ㆍ면 대표 노래경연을 펼치며 화합 한마당의 대미를 장식했다.


  한편, 이날 구천면향우회는 통합신공항 의성유치의 염원을 담은 발대식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내고장 발전상이라는 특별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