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6호-명예읍ㆍ면장협의회 임시총회 가져
통합신공항유치위원회 격려금 및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의성군 명예읍ㆍ면장협의회(회장 손옥헌)은 지난 4월 26일 임시총회를 가졌다.
이날 골프행사에 이어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2019년 전반기 임시총회를 가졌다. 임시총회에는 임주승 부군수를 비롯한 손옥헌 회장(단촌), 신종영 옥산, 김웅연 사곡, 손승호 춘산, 구장회 가음, 김선갑 금성, 이재근 봉양, 박무완 안평, 사영진 구천, 권순효 단밀, 최병일 안계 등 명예읍면장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고향 발전에 함께 동참하자는 의견과 고향에서 이루어지는 각 행사에 참여 및 후원하는 등의 의견을 나누었다. 이어 대구통합신공항 이전 유치위원회 김인기 공동 위원장에게 격려금 200만원과 2019년 상반기 불우이웃돕기성금 9개면 180만원을 임주승 부군수에게 각각 전달했다.
이날 임시총회에 이어 참석한 명예읍면장들과 김주수 군수를 비롯한 18개읍ㆍ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저녁만찬의 시간도 가졌다.
신종영 명예읍면장협의회 사무국장의 진행으로 참석자 모두가 건배사 및 짧은 인사말을 나누며 고향 의성과 지역발전을 염원했다. 또한 명예읍면장과 18개 읍ㆍ면장 간 화합과 단합으로 상호 발전은 물론 지역발전에 기여해 가자고 다짐들을 했다.
손옥헌 회장은 “명예읍면장 모두가 고향사랑 실천에 앞장서 가겠다.”고 했다. 한편, 김주수 군수는 “든든한 버팀목으로 생각하며 고향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답례했다. 이날 주요 건배사 중 하나는 ‘떳다 떳다 비행기’로 대구통합신공항 유치에 함께 힘을 모아가자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