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620호- 의성군산림조합 산악회 창립총회
의성신문
2017. 11. 27. 15:47
의성군산림조합 산악회 창립총회
-산림에서 미래가치를 창조 한다 -
의성군산림조합(조합장 이건호)는 지난 21일 의성예식장에서 김주수 군수, 최태림 도의원을 비롯한 조합원 및 금융고객 70여명으로 산악회를 구성 창립총회를 갖고 출범했다.
산림조합산악회는 단순한 등산 목적을 뛰어 넘어 산림사업 성공지 견학을 통한 학습과 건강증진, 힐링을 겸한 “산림에서 미래가치 창조”라는 슬로건으로 창립했다.
이건호 산림조합장은 “산림사업 성공지 견학 위주의 산행으로 건강증진은 물론 산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현장을 직접보고 배우고 느낌으로써 산림의 가치 증가와 더불어 돈이 되는 길을 찾아주는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총회에서 산림조합산악회 초대 회장으로 황무용 주)대성조경 대표이사를 선출했다. 부회장에는 김경환 주)선 월드 대표이사와 김정남 DB손해보험 의성지점 팀장을 감사에는 권혁만 의성신문 발행인을 각각 선출했다.
황무용 초대회장은 당선인사말을 통해 “100세 시대 건강관리가 중요하다.”면서 “건강관리는 산행과 운동을 통해 관리하는 것도 있지만 사람 간에 관계에서 나눔과 배려를 통해 건강관리를 하는 것도 있다.”고 밝히면서 “산림조합산악회가 회원들의 건강관리 못지않게 지역과 이웃을 생각하는 산악회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해 가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