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함께 일으키자
의성군 한나라당과 당정협의
의성군 함께 일으키자
민선4기 첫 당 정 협의회가 지난달 30일 군청 회의실에서 김복규 군수, 각 실과소장, 각 읍면장 과 정해걸 국회의원을 비롯한 당직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김복규 군수는 쌀값이 걱정이 된다면서 국회의원께서 농산위에 있기에 쌀값조정은 원만하게 해주리라 믿는다고 하면서, 동서6축 고속도로, 28호국도, 사곡저수지, 원예브랜드사업, 토속어종센터, 탑리 지하도 사업 등에 정 의원께서 많이 도와 주셔서 우리 군이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는 인사와 함께 열심히 일하겠으니 당에서도 많은 협조를 부탁한다. 고 했다.
이어 정해걸 국회의원은 할일 많은 의성 함께 뛰는 군민을 위해 애쓰시는 군수, 부군수, 각· 실· 과장의 노고를 치하고 어려운 일이 있을 때 공 사를 불문하고 전화연락이나 서류를 들고 오면 의성발전을 위한일이라면 무엇이든지 하겠다는 인사와 늦었지만 군수께서 먼저 당정협의회를 열자고 해서 고맙고, 백지장도 맞들면 가볍다며, 앞으로 당과 집행부가 머리를 맞대고 역량을 모아 헤쳐나간다면 어려울 것이 뭐가 있겠으며, 당정협의회를 자주 열도록 하자라고 답했다.
이날 집행부는 정해걸 국회의원에게 건의한 주요사항으로 농 특산품 명품브랜드화로 농업경쟁력 강화, 더불어 사는 복지의성 구현, 세계화를 향한 문화관광 의성건설, 살기 좋은 환경조성 등의 사업 24건에 4,632억원의 예산을 중앙정부의 2010년 예산에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협조해 달라고 요청했다.
의성라이온스클럽 이웃에게 희망을
매년 동절기를 앞두고 사랑의 집수리 사업을 펼치고 있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H 경북지구 의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용규)은 지난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이웃사랑 집수리 사업’을 펼치며 저소득 가정에 희망을 전달했다.
의성라이온스클럽의 이번에 펼친 이웃사랑은 금성면 도경리 신모씨 댁을 비롯한 관내 저소득 가정과 소외계층 30가구에게 9백만원의 예산과 회원40명의 노력봉사로 연탄보일러교체, 집수리 등으로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